2017/09

    여의도에서 벚꽃에이드 팔기

    3월 24일 (1차) - 동업하기로 결정한 후, 첫 모임. 무엇을, 어떻게 팔지를 기획함. - 상품을 구매할 고객 파악 : 대다수는 연인일 것이며 가족들도 있을 듯. 그러나 가족 단위의 경우 주말처럼 공휴일에 많이 올 듯. - 상품을 어떻게 구매할 것인가 : 뭔가 뚜렷하게 무엇을 먹기위해, 무엇을 하기위해 가는게 아님. 그들은 1년에 얼마되지 않는 특별한 기간을 보내기 위해서 온다 (발렌타인데이, 화이트데이). 그들은 그 특별한 날에 ‘분위기’에 취하기 위해 온다. 분위기.분위기. 그렇게 목적성없이 걷다가 이목이 끌리는 곳에서 음식을 먹는다거나 무언가를 산다. 즉 연인이라는 가정하에 그들은 방향성없는 구매를 할 것으로 예상됨. - 무슨 상품을 판매할 것인가 : 고객들이 이 곳에 오는 이유는 분위기를 즐기..